MY MENU

상담게시판

제목

조기교실 비용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62
내용

문의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저는 밝은미래의 대표 원장 최병건입니다.


밝은미래의 조기교실은 ABA 방식으로 진행되고, ABA 학계의 권고를 준수해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5시간, 총 주 25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선생님 한 분이 두 명의 아동을 돌보면서 치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비용은 월 250만원이고, 올 9월에 10만원 정도의 인상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기교실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정연경 원장님 외래를 보신 후에 개별치료를 시작하면서 대기하게 됩니다. 순서가 되고, 기능이 비슷하게 맞는 반이 있는 경우에 조기교실을 시작하게 되는데, 대기 기간이 얼마가 될지는 그 때 그 때 달라서, 미리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바우처는 해당되지 않고, 보험회사에 청구하는 것은..... 회사마다 방침이 달라서 보험회사에 먼저 어떤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절차가 필요한지 먼저 알아보실 필요가 있을 듯합니다.

저희는 병원이어서, 병원이 아닌 센터보다는 보험회사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는 것들이 많은 편이지만, 정확한 것은 보험회사 쪽과 상의해 보셔야 할 듯합니다.


답변이 되었나 모르겠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것이 더 있으시면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30개월 남아입니다

얼마전 강동성심병원에서 R코드 진단 받았어요

언어,인지,사회성 발달지연 및 자스(경증-중간자폐수준)

현재 일반 어린이집 다니고 있는데 심심치 않게 교우관계나 학업에서 문제가 발생되네요..

내년부터는 어찌해야 할지..

지인 추천으로 문의드리는데..


조기교실은 바로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대가가 있을꺼라해서..)


비용은 어느정도 되나요?


치료비용을 바우처나 혹은 보험회사에 청구 가능 할까요?(의원으로 되어있어서 가능 할 것이라는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