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게시판

제목

정신분석 치료 초진 비용과 장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3.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54
내용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초진 비용은 3-5만원입니다.


우선, 정신분석이 불필요한 경우에는 첫 시간에 판단이 가능합니다. 즉, 약물치료가 더 효과적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정신분석을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정신분석이 가능한지는..... 첫 면담만으로는 판단이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몇 번의 면담을 하고 나면 정신분석이 필요한지, 그리고 가능한지에 대한 판단 정도는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판단되면 정신분석을 진행하게 됩니다.


공감 정신분석 센터는 압구정역 부근입니다.

그런데, 저는 지금은 새로운 분석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저의 일정이 모두 차있습니다.


일정에 여유가 생기려면 지금 저에게 분석받고 계시는 분들 중에 분석을 종결하는 분이 생겨야 하는데, 정신분석은 한 번 시작하면 매우 긴 시간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언제 종결하시는 분이 생길지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혹시 다른 선생님도 괜찮으시다면 제가 소개를 해드릴 수는 있습니다.

소개를 원하시면 다시 글 남겨주세요.^^







>

안녕하세요. 44번 글을 읽어보니 도움이  되네요.


그래서 저도 다른 분들이 보시고 도움이 되시라고 공개로 글을 올립니다.


성인인 저는 우울증(이것은 어디까지나 저의 판단) 때문에 상담을 원하는데


제가 정신분석 치료에 적합한 사람인지 아니면 보험 처리가 가능한 약물치료에 적합한 사람인지는


첫 날 원장님을 뵙고 나야 결정이 날까요? 그렇다면 첫 날 초진 비용은 누구나  3~5만원인가요? 


진료 첫 날 제가 정신 분석 치료(45분에 17만원)를 해야하는 환자인지 확진이 가능한지요?


마지막으로 정신 분석 치료가 이루어진다는 공감 정신분석 센터의 위치를 알고 싶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